‘혜민과 함께 쓰는 1만장의 희망일기’ 웹다이어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

We Start 운동본부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는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와의 연동이 간편하고, 각자의 SNS를 통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어 We Start 운동의 소셜미디어 홍보효과가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 홈페이지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본인기부내역 확인 서비스 및 기부금영수증 출력 등을 직접 할 수 있어 기부자의 편의가 대폭 확장되었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과 동시에 혜민스님의 명상과 정기기부자의 희망이야기를 담은 ‘혜민과 함께 쓰는 1만장의 희망일기’ 웹다이어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희망일기 속 희망(사람) 찾고, 희망이야기 쓰기, 2)정기기부신청하고 희망이야기 쓰기의 두 종류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25일까지 12일간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분께 ‘이효리, 루시드폴 제작 템플스테이 10주년 기념 음반’과 혜민스님의 저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책을 증정한다. (관련 페이지 링크 : http://westart.or.kr/?p=10080 )
아울러 We Start 운동본부는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뉴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새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드림아트에서 후원한 벽시계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3월31일까지, 당첨자발표 4월1일 예정) (관련 페이지 링크 : http://westart.or.kr/?p=10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