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가정 아동의 희망새싹을 키우는, 
5km 희망달리기 “Run For We Start” 

하늘은 높고,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가을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언제였나 싶을 정도로, 높고 파란 하늘을 보며 가을이 성큼 앞으로 다가온 것을 느끼게 되는데요.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선선한 가을날, 아이들의 새날을 위해 함께 달리는 ‘희망달리기’에 참여해 보는건 어떠세요? 

오는 9월 28일(토) We Start 춘천마을에서는 5Km 희망달리기 “Run For We Start’가 진행됩니다. 희망달리기는 공지천 청소년푸른쉼터에 9시 30분에 집결하여 봄내길 4코스를 걷게 되는데요. 1Km 당 1000원씩, 총 5천원(참가비)을 We Start 아동에 기부하는 희망달리기는 가을을 만끽함과 동시에 아이들의 새날을 응원하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message_box title=”5Km 희망달리기 (봄내길 4코스)” color=”red”]출발 : 공지천 청소년푸른쉼터→공지천교→ 봄내길4코스(이디오피아-중도주민선착장) → 평화공원사거리→ 호반순환로 따라 공지천교→ 공지천 청소년푸른쉼터[/message_box]

“Run For We Start”는앞서 설명드린 ‘희망달리기’와 ‘아동권리교육’ 이렇게 크게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아동권리교육은 9월 14일(토) 10:30~11:30 1시간 동안 춘천시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중,고등학교 학생 및 부모 그리고 지역사회 주민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받아 아동권리교육을 진행합니다.

Run For We Start! 가을날 봄내길을 걸으면서 아이들의 새날을 응원하는 희망달리기에 함께해주세요. 여러분의 참여로 아이들의 미래가 한 걸음씩 변화됩니다.

[message_box title=”행사소개” color=”yellow”]

◎ 일 시: 2013년 9월 28일 9시 ~ 12시

◎ 장 소: 공지천 청소년푸른쉼터↔봄내길4코스

◎ 대 상: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자원봉사시간 인정)

◎ 내 용: 아동권리교육(9/14)/5km 희망달리기 ‘Run For We Start’(9/28)

◎ 주 최: We Start 마을 강원도협회

◎ 주 관: We Start 춘천마을

◎ 지 원: 강원도ㆍWe Start 운동본부

◎ 문 의: We Start 춘천마을, 033)263-2850

[/message_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