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도 열띤 동참
아이돌 ‘인피니트’ 무대 의상
신동엽 가죽재킷, 홍진영 티셔츠
‘썰전?의 강용석은 유아용 점퍼

올해는 국민 MC들도 위아자 나눔장터 기증 행렬에 동참했다.
상반기 최고 히트곡인 ‘빠빠빠’의 주인공 크레용팝도 합류했다. JTBC 인기 프로그램 출연진도 동참하면서 물품 종류가 한층 풍성해졌다. 이로써 나눔장터의 최고 인기 코너인 스타 경매장의 열기도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국민 MC’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에서 착용했던 노란색 백팩과 운동화를 내놓았다. 2011년 9월 스피드편에서 직접 메고 나와 ‘유재석 가방’으로 화제를 모았다. 운동화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를 준비하면서 파트너인 유희열을 만날 때 신었던 제품이다. 이와 함께 애장품인 선글라스도 함께 전달했다.
유재석의 소장품이 위아자에 처음 공개된 만큼 무한도전 매니어들의 관심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
‘빠빠빠’로 전 국민에게 ‘점핑~’ 열풍을 불러일으킨 크레용팝은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헬멧을 보내왔다.
두 줄 무늬 흰색 헬멧은 트레이닝복과 함께 크레용팝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크레용팝 측은 “인기 비결이 돼 준 헬멧이 좋은 일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도 지난해 5월 미니앨범 ‘추격자’ 활동 당시 입었던 무대 의상을 쾌척했다. 앨범 재킷 촬영 다시 착용했던 의상으로 이들이 무대 위에서 흘린 땀이 고스란히 묻어 있다. 팬들에게는 가치 있는 소장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프로그램 단위의 동참도 눈에 띄었다.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의 MC 신동엽은 지난해 청바지 두 벌을 보내온 데 이어 올해는 가죽재킷을 내놨다. 신씨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저보다 더 필요하신 분에게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탤런트 홍진영과 권민중은 애장품 티셔츠를 기증했다.

JTBC 간판 프로그램도 좋은 일에 힘을 보탰다. ‘썰전’을 진행하고 있는 김구라는 유리상자 이세준에게 선물받은 선글라스를 내놨다. 강용석 변호사는 “셋째 아들이 지난해 겨울까지 입었던 것”이라며 유아용 버버리 점퍼를 기증했다.

12일 ‘히든싱어2’로 다시 찾게 될 MC 전현무는 ‘공항패션 필수아이템’이라며 선글라스를 내놨다.

‘닥터의 승부’를 진행하는 MC 이휘재는 등산복과 모자를 전달했다. ‘신의 한 수’의 MC 서경석도 모자를 기증했다.
고정 패널인 방송인 설수현은 애장품인 가방을 보내왔다.

민경원·김진석 기자

—————————————————-

관련 기사; 위아자 장터 명사 기증품들 ; 대주교 성경,홍명보 운동복,크레용팝 헬멧,양준혁 싸인 배트
           http://westart.or.kr/?p=13714     

                     나눔 대축제 9돌—올해는 광화문서  http://westart.or.kr/?p=1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