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서울,부산,대전,전주에서 열리는 위아자 나눔장터가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위아자 나눔장터에는 위스타트에서 함께 해 주시는 분들이 다양하게 참여해 주실 예정이어서 일요일이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먼저 We Start 의 나눔대사 혜민스님은 작년에 이어 명사기증경매를 위한 기증품으로 스카겐 손목시계와 직접 글씨를 쓴 부채, 그리고 친필싸인 책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선방에서 참선할 때 늘 착용했을 정도로 아끼던 물품이라고 하시며 전해주셨답니다.

그리고 광화문에서 열리는 서울장터 개막식 후에는 위스타트 삼척마을 ‘위풍당당 음악줄넘기’팀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인데요.  강원도 삼척의 어린이 11명이 크레용팝의 ‘빙빙’과 코요테의 ‘불꽃’으로 줄넘기 공연을 준비중입니다. 2010년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 1위를 차지하는 등 수상 경력도 화려한 우리 삼척마을 어린이들이 어떤 공연을 펼칠지 기대가 되는데요, 많이 오셔서 아이들 응원해 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스타트 부스는 위아자 나눔장터의 취지를 살려 동전 모자이크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인데요. 일상에서 사용되지 않거나 버려지기 쉬운 동전들을 모아서 나눔 모자이크에 활용하고 아울러 모아진 동전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기부금이 되는 이벤트랍니다. 이번 위아자나눔장터에는 특별히 H멤버스 분들이 자원활동으로 함께 해 주실 예정인데요. 위스타트 운동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는 기부자 분들이 자원활동으로 참여하시면서 아이들을 위한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위스타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는 나눔과 함께 기부의 달콤함을 더해주는 위스타트 달고나도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셔서, 동전을 붙이며 완성되어 가는 모자이크의 재미 재활용, 나눔 3종세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message_box title=”달콤한 위스타트 참여 방법” color=”red”]- 달콤한 키트(kit) 구매

– 동전 모자이크 참여

– 인증샷 “찰칵”

-찍은 사진을 #위스타트 태그와 함게 페이스북에 올리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message_box]

 

■ 일시 : 2013년 10월 20일(일)

■ 장소·시간 :
-서울 광화문광장(오전 11시 ~ 오후 4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주차장 C지구 (오전 10시 ~ 오후 2시)
-대전 보라매공원 (낮 12시 ~ 오후 4시)
-전주 전북도청 광장 (낮 12시 ~ 오후 4시)
■ 문의 : 서울 02-2115-7331, 부산 051-867-8701~2, 대전 042-486-9008 전주 063-255-5044
                홈페이지 weaja.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