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아이들을 위한 후원에 동참하는 기부 방법에는 참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몇 가지나 알고 계세요? 우선, 정기후원으로 기부하기, 물품후원하기, 자원봉사활동으로 나의 시간과 열정을 기부하는 방법 그리고 또 뭐가 있을까요?

바로 ‘착한 소비’로 하는 기부가 있습니다. ‘착한 소비’는 우리가 상품을 구매하면, 일부 금액이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되는 멋진 기부 방법이지요!

그래서 ‘We Start’와 ‘대암물산’이 함께  ‘착한 소비’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We Start 의 기부상품은 바로 아이들의 악세사리인 시계, 팔찌, 목걸이 인데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의 제품으로 40년 경력의 시계장인이 만든  ‘RAVEL 리틀 잼스 시계 & 쥬얼리 세트’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5종류의 디자인이 있으며, 팔찌와 목걸이는 은도금이 되어 있어 아이들의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입니다. 우리 We Start 아동들에게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시계set인데요.

기부상품 구입하기

이 기부상품에는 또 하나의 선물이 있답니다. 바로 착한 소비를 자랑할 수 있는 젤리팔찌인데요! 시계세트를 구입하시면, “We  Start 우리는 미래다”  문구가 새겨진  We Start 젤리팔찌가 함께 배송된답니다. 아이들에게 시계set를 선물하면서 젤리팔찌의 의미를 함께 알려주세요.  아이들이 기부의 의미를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답니다.

젤리팔찌를 받고 끝나는게 아니에요. SNS로 ‘착한 소비’를 소문내 주세요. 시계세트와 함께 배송된 젤리팔찌를 차고 인증샷을 찍어 사진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we@westart.or.kr) 사진을 보내주시면 많은 분들이 함께 보실 수 있도록 We Start 홈페이지에 사진을 게시하고, 12월에 추첨을 통해 콘서트에 초청할 예정입니다.

어때요? 착한 소비! 참 멋있고, 즐거운 기부죠?

착한 소비를 통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기부에 지금 바로 동참해보세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진, 하나하나가 모이는 만큼 더 많은 아이들이 행복해집니다.

기부상품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