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밤, 멋진 공연 소식이 들려와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Amazing Grace [어메이징그레이스] 두번째 이야기… Love” 입니다. 

이번 공연은 2012년 3월, 유홍준 교수의 We대한 토크에서 재능기부로 멋진 노래를 들려주셨던 We Start 아동의 든든한 응원군 소프라노 박소헌 님의 공연인데요. 박소헌님은 위대한토크 이후에도 정기공연 등의 수익금 일부를 We Start 아동을 위해 기부를 해 오셨답니다. 목소리만큼이나 아이들을 위한 마음도 참 고운 분이시죠!

공연에 대한 소개를 드리자면,

[어메이징그레이스]는 소프라노 박소헌과 강현수님의 프로젝트인데요. 2012년 1월, 두 사람은 음악적 열정 그리고 소망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기로 하고, 두 분이 함께 할 수 있는 그리고 청중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음악회를 만들어가기로 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베이스바리톤 박경태와 새로운 동반자 피아니스트 한수경이 함께하여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와 꿈의숲아트센터에서 두 번에 걸친 음악회[Love]를 통해 이들이 생각하는 [사랑]을 노래한다고 합니다.

첫번째 10월 22일 공연은 성황리에 막을 내렸고, 이제 11월 8일에 열리는 두번째 공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꿈의숲 아트센터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어메이징그레이스]함께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일시 : 2013년 11월 8일(금) PM 7:30
장소 : 꿈의숲아트센터 콘서트홀

주최 : 어메이징그레이스
주관 : 모티브플래닝
입장권 : 전석 2만원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 02)543-7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