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버핏과의 점심식사 경매’를 아시나요?

세계적인 투자가 버크셔해서웨이 회장 워렌버핏과 점심식사 경매는 한 회에 약 300만달러(한화 약 32억원)의 낙찰가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했습니다. 경매 낙찰가로 조성된 금액은 미국의 저소득층 가정을 돕는데 전액 기부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와 같이 국내 저소득층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한 나눔 경매가 열립니다.

사단법인 위스타트는 미국의 워렌버핏과의 식사 경매에서 착안한 유명인사와의 식사를 통한 만남을 소재로 한 나눔경매를 시작합니다. 그 첫 번째는 ‘ 혜민스님과의 진솔한 만남이 있는 저녁식사’!  낙찰자는 혜민스님과의 만찬에 3인까지 초대해 함께할 수 있으며,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됩니다.

참여방법은 K옥션 홈페이지(http://www.k-auction.com)에 로그인하여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사랑나눔경매 페이지에서 응찰하면 됩니다. 만찬은 5월 15일(금)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K옥션 홈페이지 또는 위스타트 홈페이지(www.westart.or.kr)에서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을 확인해 주세요!

위스타트의 첫번째 디너 경매!  영혼의 멘토 혜민스님과의 프라이빗한 저녁식사 자리에서 마음을 울리는 고민해결과 함께 나눔 참여의 기회를 가져보세요!

위스타트는 저소득층 어린이, 청소년들의 복지, 교육 보건을 지원하는 순수 국내 비영리단체이며 낙찰된 금액은 전액 저소득층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위스타트에 기부됩니다.

auction_1st_033 auction_1st_044

 button_a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