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공부방은 매일 잔치를 하는 것 같아~”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기 위해 공부방을 찾아주시는 할머니가 공부방을 나서며 한 이야기입니다.

지난 6월 26일, 위스타트 구리마을에서 ‘생일잔치’와 ‘요리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에는 삼성꿈장학재단 지원으로 내 꿈 여행(내가 꿈꾸는 여러 가지 행복)을 진행하는데 아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잘 할 수 있는 것을 알아가는 시간으로 동아리 형태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KakaoTalk_20150701_153036740<수박을 열심히 썰어보아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요리 동아리는 이번 생일잔칫날에도 배정선 선생님과 함께 영양만점 미니 핫도그와 여름철 핫 메뉴인 화채를 만들었는데요, 맛도 모양도 정말 인기 최고였답니다.

SAMSUNG CSC <아이들의 열정적인 요리 시간>

요리 동아리를 이끌어 가는 배정선 선생님은 올해 요리 동아리 지도 외에도 중학 아이들 학습지도에 많은 땀과 노력을 기울이시며 아이들의 학습 욕구를 불태우고 있는 공부방의 꺼지지 않는 불씨 같은 존재입니다. 그런 선생님이 항상 곁에 있어서 아이들은 학교에서 하지 않는 공부를 공부방에서는 밤 10시까지 스스로 한답니다. 깜짝 놀랄 일이죠? 오늘도 아이들은 함께하는 사람이 있어 힘을 냅니다!

httpscs.smartraiser.co.krapiwestart.or.krGiftG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