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화) 저녁 6시,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위대한 토크’, 특별 출연진이 재능기부로 함께 해

-‘수고했어, 오늘도’를 부른 가수 옥상달빛은 위로송을 전할 예정

-국내·외 대회에서 수차례 우승 경력의 비보이팀 ‘M.B.Crew’는 화려한 비보잉 퍼포먼스 선사

-진행은 민경수 아나운서가 맡아

 

JTBC 인기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의 샘킴 셰프와 김풍 작가와 함께하는 ‘위(We)대한토크’가 22일 오후 6시 서울 삼성역 백암아트홀에서 열립니다. 작은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솔직한 토크와 요리를 선보이는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특별한 출연진이 재능기부로 함께 무대에 섭니다.

국민 위로송, ‘수고했어, 오늘도’를 부른 가수 옥상달빛과 국내 최고의 비보이팀 M.B.Crew(엠비크루)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회는 민경수 아나운서가 맡아서 진행합니다.

oakdal

[싱어송라이터 듀오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국민 위로송으로 위로와 치유의 아이콘이 된 옥상달빛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을 대변하는 솔직한 메시지 “희한한 시대” 앨범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김윤주와 박세진이 만드는 잔잔하고 경쾌한 멜로디와 진솔하고 위트 넘치는 노랫말이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듀오입니다. 이번 위대한토크에서는 ‘냉장고를 부탁해? 위로를 부탁해!’라는 컨셉에 맞게 위로를 노래할 예정입니다.

 

MBcrew

[국내 정상 비보이 팀 ‘M.B Crew’]

M.B Crew(엠비크루)는 국내·외 대회에서 수차례 우승 경력과 국내 비보이 팀 중 최장신 비보이 팀으로서 각종 CF를 비롯한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비보이 대중화에 앞장서왔습니다. B-BOY 뿐만 아니라 DJ, MC, GRAFFITI 등 힙합의 모든 장르를 겸비하여 최고의 비보이팀으로서 지난 비정상회담의 위대한토크에 이어 이번 위톡에서도 차별화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위로가 필요한 사연을 사전에 신청을 받아 무대에서 직접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요리도 선보이는 이벤트도 마려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샘킴 셰프와 김풍 작가가 함께 하는 위대한 토크 아홉 번째 이야기의 티켓 예매는 예스24에서 진행 중입니다.

 

일시: 2015년 9월 22일(화) 오후 6시 ~ 8시

장소: 백암아트홀(삼성역)

티켓예매: http://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22011

주최: 사단법인 위스타트

후원: 브레댄코, 골프존, 한국도자기, 텐저블디자인, 중앙일보, JTBC, 백암아트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