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벼룩시장 ‘위아자 나눔장터’가 10월 18일에 열립니다. 위아자의 인기코너 <스타 및 명사들의 기증품 경매>에 많은 스타·명사들의 나눔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매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10월 18일(일) 광화문 광장으로 오세요! 경매 수익금은 전액 국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쓰입니다.

summit_1

1. 김 풍 웹툰 작가 – 앞치마

– 상품정보

앞치마

-기증사연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 자취방 요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풍 작가가, 직접 집에서 사용하며 아끼던 동물무늬 앞치마에 친필사인을 하여 기증해 주셨습니다.

1

<동물무늬가 새겨진 앞치마>

OLYMPUS DIGITAL CAMERA

 

<위스타트 ‘위대한토크’에 출연한 김풍 작가>

2. 카를로스 (비정상회담) – LP 음반

– 상품정보

LP 음반 A Cor do Som ‘Frutificar’(1979)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에서 브라질 대표로 출연중인 카를로스가, 전설적인 연주 밴드 A Cor do Som의 Frutificar(1979) 앨범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따봉’ 이라고 깨알같이 적어주며 유러머스한 친필사인도 해주셨습니다.

2

 

<A Cor do Som ‘Frutificar’(1979)>

ca

 

<비정상회담의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코리토>

3. 알베르토 (비정상회담) – 축구 유니폼

– 상품정보

축구 유니폼 LEXXY 사, XL 사이즈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 이탈리아 대표로 활약 중인 알베르토가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이탈리아 축구 유니폼에 친필 사인을 하여 기증해주셨습니다. 세리에 D리그에서 선수로 활동했던 적이 있을 만큼 축구사랑이 남다른 알베르토인데요, 인기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에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축구 대결을 펼칠 때 본 유니폼을 입기도 하였습니다.

3

<알베르토의 성 ‘몬디’라고 적혀있는 유니폼>

alberto

 

<비정상회담의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

4. 새미 (비정상회담) – 도서 (한국어학습 교재)

– 상품정보

한국어학습 교재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에서 이집트 대표로 출연중인 새미는 한국어학습 교재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현재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석사과정에 재학중일만큼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새미인데요, 내지에 사인과 함께 의미 있는 문구를 남겨주기도 하였습니다.

4-1

<연세어학당 한국어 교재>

4-2

<교재 안에 적혀있는 친필사인>

semi

<비정상회담의 이집트 대표 새미 라샤드>

5. 다니엘 (비정상회담) – 축구공 모양 모자 / 축구응원용 머플러

– 상품정보

축구공 모양 모자 / 축구응원용 머플러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중인 다니엘은 축구공 모양의 모자와 응원용 머플러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각각 친필 사인을 해서 기증해주셨는데요, 다니엘은 평소 비정상회담 내 ‘축구를 함께 보고 싶은 멤버’ 1위로 뽑힌 적이 있을 정도로 축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자와 머플러를 착용하고 다니엘과 함께 축구를 즐기면 참 좋겠죠? 특히 머플러에 적혀있는 다니엘의 깨알 같은 사인을 꼭 확인해주세요!

5-1

<귀여운 축구공 모양의 모자>

5-2

<응원 축구 머플러>

damiel

 

<비정상회담의 독일 대표 다니엘 린데만>

6. 유세윤 개그맨 – 구찌 선글라스

– 상품정보

구찌 선글라스

-기증사연

비정상회담의 사무총장, 그리고 마녀사냥에서 활약 중인 ‘뼈그맨’ 유세윤씨는 구찌 선글라스를 친필 사인과 함께 기증해 주셨습니다.

6

<친필사인이 담긴 구찌 선글라스>

yu

 

<개그맨/MC 유세윤>

7. 니콜라이 (비정상회담) – 칵테일 쉐이커

– 상품정보

칵테일 쉐이커

-기증사연

비정상회담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는 칵테일 쉐이커를 기증해 주셨는데요, 방송에서 만취상태로 노래를 부르던 모습이 공개되어 화재가 되기도 했었죠?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술에 취하면 ‘반전의 매력남’ 이 되는 니콜라이가 기증한 칵테일 쉐이커로 득템하세요.

7

<Shake it! 칵테일 쉐이커>

nicola

 

<비정상회담의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욘센>

8. 장위안 (비정상회담) – 자켓, 가방, 피그먼트 편백베개

– 상품정보

자켓, 가방, 피그먼트 편백베개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 중국 대표로 출연중인 장위안은 자켓, 백팩, 베개를 기증해 주셨는데요. 평소 잘생긴 얼굴로 수트핏이 잘 어울린 것으로 유명한 장위안의 남색 자켓, 놓칠 수 없겠죠? 자켓에 이어 이쁜 검정색 백팩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바로 HTML 사의 H10 모델 백팩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넓은 수납공간을 가진 가방인데요, 실제 이 가방을 매고 여행길에 오른 장위안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었죠? 가방 내 친필사인과 함께 “우리 모두 사랑 나눔에 동참해요!” 라는 메시지를 중국어로 적어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특별한 베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베개 커버에 친필 사인과 함께 “나와 함께 좋은 꿈꿔요” 라는 달콤한 문구를 적어주셨습니다. 장위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겠죠?

8-1

<세련된 남색 자켓>8-2 8-3

<직접 사용하던 백팩>8-5

<나와 함께 좋은 꿈 꿔요~베개>

jang

<비정상회담의 중국 대표 장위안>

9. 안드레아스 (비정상회담) – 도서, 비니, 벙어리장갑, 목도리, 다운자켓, 등산용 가방

– 상품정보

셜록 홈즈 영문판 도서, 빨간색 비니, 털이 꽉 찬 벙어리장갑, 회색의 긴 목도리, XL사이즈 다운자켓, 노스페이스 등산용 가방

-기증사연

JTBC ‘비정상회담’ 그리스 대표로, 천하무적의 팔씨름 실력과 다양한 표정으로 화제를 모으는 안드레아스는 총 6개의 소장품을 기증해주셨는데요. 셜록 홈즈 영문판 도서, 빨간색 비니, 털이 꽉 찬 벙어리장갑, 회색의 긴 목도리, XL사이즈 다운자켓, 노스페이스 등산용 가방 등 다양한 물품을 통해 위아자 나눔장터에 동참하는 뜻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셜록 홈즈 영문판에는 친필사인과 함께 ‘Imagination is everything’ 이라는 인상적인 문구를 적어주셨답니다.

9-1

9-2

<명탐정 셜록홈즈 소설책>

9-3

9-4

9-5

<앙증맞은 모자, 벙어리 장갑, 목도리>

9-6

9-7

 

<등산에 제격, 다운점퍼와 등산용 가방>

 

 

andre

 

<비정상회담의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10. 유재석 MC, 개그맨 – 가방

– 상품정보

MCM 백팩

-기증사연

말이 필요없는 국민MC, 유재석 씨가 MCM 백팩을 기증해 주셨습니다!!! MCM의 베스퍼 엠 백팩으로, 가방 내부 상단에 친필 사인을 해주셨고요, 무한도전 브라질월드컵 편에서 직접 착용했던 가방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고급스러운 패턴과 커다란 빅포켓이 양옆에 달려있는 스타일인데요, 유재석씨의 친필 사인과 가방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0-1 10-2

 

<고급스러운 MCM 백팩>

yujeseok

 

<개그맨/MC 유재석>

11. 샘 킴 셰프 – 앞치마

– 상품정보

앞치마

-기증사연

김풍 작가와 함께 재능기부로 ‘위대한토크’로 함께 해주셨던 샘 킴 셰프가 친필 사인이 담긴 앞치마를 기증해 주셨습니다.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에 관심이 많은 그는 ‘What you eat is who you are’, 즉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이다.’ 라는 말로 그의 요리철학을 설명하고 있는데요. 스타셰프 쌤 킴의 앞치마, 위아자 나눔장터에서 만나보세요!

11

<먹거리의 중요성의 철학을 담은 앞치마>

OLYMPUS DIGITAL CAMERA

 

<9회 위대한 토크에 출연해준 샘 킴 셰프>

st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