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8일(목), 구리마을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8월에 들어선 뒤, 폭염이 잇따라 찾아와, 아이들은 심신이 지칠 수 있는 계절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아이들의 기력보충을 위해 프리미엄 육가공 식품회사 ‘에쓰푸드’에서 맛있는 프리미엄 수제 터키샌드위치를 증정해주셨답니다.

0011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1개의 핫도그 또는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성장기 어린이 1명에게도 1개의 제품을 증정하는 ‘에쓰푸드 1&1 미트 프로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어요.

0021

샌드위치를 두 손 가득 들고 찾아온 에쓰푸드의 직원분이 캠페인의 취지와 ‘고기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려주셨어요. 아이들은 ‘고기단백질’에는 몸을 튼튼하게 하는 아미노산 9가지가 들어있다는 사실도 새롭게 알게 되었죠!

0041

이제 맛있는 터키샌드위치가 아이들에게 배부가 되고, 시식 시간이 찾아왔어요. 통째로 구운 칠면조를 먹기 좋게 손을 찢어서 소스에 버무린 다음 치즈와 갖가지 야채를 넣은 그야말로 수제 샌드위치가 먹음직 스러워보였습니다. 아이들은 “칠면조가 맛있는 음식이네요, 오, 소스도 맛있네요~”라며 흡족한 평가를 내려주었답니다.

0051

“여러분~ 너무 덥지만, 고기 먹고 힘내서 공부 열심히 하세요~”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에쓰푸드는 히트다 히트~! 좋은 음식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가고 싶다는 에쓰푸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