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_위대한토크_포스터_인쇄_최종

12월 16일, 상암동 JTBC 홀에서 10번째 위대한 토크가 열렸습니다.
위대한토크는 2011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토크’와 ‘공연’이 함께 하는 위스타트의 대표적인 기부행사로,

관객들의 기부금과 출연진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집니다.

올해는 도종환 시인의 <담쟁이>시를 모티브로 하여 ‘담쟁이, 벽을 넘다’라는 주제로,

힘든 시기를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되었습니다.

IMG_3716

추운 날씨에도 200여 명의 참석자들이 발걸음을 해주셨습니다.


IMG_6078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념품을 준비하여 하나씩 나누어 드렸습니다.

 IMG_3620IMG_3635

첫 무대를 만들어준 래퍼R.P

저돌적인 공연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장르를 넘나드는 멀티플 뮤지션, 언더그라운드계의 싸이라 불리는 래퍼 R.P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IMG_3689IMG_3712

이어지는 시골의사 박경철 선생님의 토크.

경제전문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 매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신 박경철 선생님.
바쁘신 와중에도 위대한토크에서 어떤 얘기를 해야할까 생각을 많이 하셨다고 하네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도 모를만큼 푹 빠져서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재미도 있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IMG_6089

IMG_6108

위대한토크의 마지막을 장식해준 스웨덴세탁소.

함께 부를 수 있는 노래를 선곡하여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목소리를 내어 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였지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가지고 마무리 되었던 열 번째 위대한토크.

연말시즌, 그리고 바쁜 금요일 저녁시간임에도 모두가 위로받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