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이 시계 좀 보세요~”

170329-14

아이들의 손목이 번쩍번쩍 하다.
자랑스럽게 내보이는 손목에는 제각각의 멋진 손목시계가 채워져 있다.
위스타트의 오랜 후원자인 대암물산의 선물이다.

170329-13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아이들한테 뭐라도 주고 싶어서요. 지난번처럼 시계를 보내드려도 괜찮겠죠?”
지난 12월, 익숙한 목소리의 전화 한 통이 왔다. 대암물산 이명헌 대표의 전화다.

늘 그렇듯 이 대표는 아이들에게 뭐라도 하나 더 주고 싶어서 안달복달한다.
올 겨울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며 대암물산의 주 수입상품인 아동용 손목시계세트를 준비했단다.

대암물산은 아동, 성인용 시계와 홍차를 영국에서 수입해 판매하는 회사다. 2013년부터 위스타트와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기 위한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경기가 침체되어 회사 운영이 어려움에도 이 대표는 계기가 될 때마다 위스타트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와 시계선물을 지속해왔다.

170329-11“집에서 애들 얼굴 볼 때마다 위스타트가 항상 생각나요. 더 큰 도움을 자주 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하고 아쉬울 뿐입니다.”

위스타트는 밤샘작업을 하며 시계를 하나 하나 닦아서 새로 포장해 보냈다는 이 대표의 마음씀씀이가 감사할 뿐이다.

170329-12

위스타트는 2017년 시작과 함께 전국에 협력 지역아동센터를 두었다. 대암물산 리틀잼스 시계는 전국의 협력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었다. 아이들의 반짝이는 손목만큼이나 투명하고 맑은 이 대표와 대암물산의 마음이 고마운 3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