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0일 수요일 저녁, 일산 대화동의 고양피크닉 시민공원에서 고양배움누리 청소년들과 SCG한마음봉사단, 그리고 선생님들이 함께하는 삼겹살 파티가 열렸습니다!

img_4173

센터 친구들은 맛있는 삼겹살도 먹고, 선생님과 봉사자분들과 대화도 나누며 중간고사를 보느라 지쳤던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img_4183

센터 안에서도 밖에서도 자기 할 일을 알아서 척척 해내는 배움누리 아이들!

테이블 세팅부터 채소 씻기, 고기 굽기 그리고 뒷정리까지 각자 역할을 나누어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답니다.

kakaotalk_20170511_124959636

사랑과 정이 넘치는 배움누리 친구들은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봉사자분들과 센터 선생님들, 함께한 위스타트 사무국 직원들을 위해 맛있는 쌈도 하나씩 준비하여 전해주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쌈 선물에 모두 감동했다고 합니다.

img_4196

파티 마지막에는 퀴즈와 간단한 레크레이션 시간이 있었습니다. 상품을 전달하며 이날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img_4208

고양배움누리의 삼겹살 파티가 더욱 뜻 깊은 이유는 봉사자분들께서 삼겹살부터 후식으로 먹을 딸기와 게임 상품들까지 모두 준비해주시고, 아이들의 귀가까지 도와주신다는 것입니다. 언제나 센터와 아이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함께해주시는 봉사자분들을 통해 감사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img_4199

이번 삼겹살 파티는, 센터 밖으로 나와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 이야기하고 웃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런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길 희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