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 BBQ종로본점에서 제너시스BBQ와 위스타트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릴레이 치킨파티’ 런칭 행사가 있었습니다.

위스타트 구리 마을과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 50여 명을 BBQ종로본점으로 초대하여 도전 골든벨, 치킨・피자 파티, 협약식 등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들을 하였습니다.

1

BBQ의 꼬꼬모자를 쓴 채 음식에 열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가 풍성하게 제공되어, 기분 좋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2

3

이번 행사의 MC를 맡은 개그맨 이상준씨!

아이들은 TV에 나오는 연예인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인지 가까이 다가가고 말도 붙여보며 신기해 했습니다.

5

BBQ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도전, 골든벨’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이 시간만큼은 아이들도 맛있게 먹던 치킨을 내려놓고 문제를 풀기 위해 집중했습니다.

칠판에 정답을 적어서 머리 위로 번쩍 드는 아이들!

1-3등을 차지한 아이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전달되었습니다.

6

7

제너시스BBQ의 윤홍근 회장님과 위스타트의 송필호 회장님께서도 협약식을 통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제너시스BBQ는 위스타트와 함께 ‘찾아가는 릴레이 치킨파티’, 치킨 캠프를 통한 인성 교육, 임직원‧가맹점 대상 정기후원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8

앞으로도 제너시스BBQ와 위스타트의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중앙일보 기사 보러가기 >> http://news.joins.com/article/21575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