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의 오석주(고2) 학생이 UWC Atlantic College 영국런던국제고등학교(이하‘UWC국제고등학교’)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석주는 학업성취도가 뛰어나고 인성, 열정, 의지를 가진 우수 학생으로 위스타트와 배움누리 선생님들의 추천을 받아 장학생 전형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총 3차례의 과정을 거쳐 당당히 장학생으로 선발된 석주! 올해 8월 학교에 입학하여 2020년 5월까지 고등학교 2년 과정을 영국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2015-07-13-10-12-50-uwc-alumni-help-change-cambridge-university-investment-policy-1056-1-image1

석주의 영국 유학비와 항공료, 체류비는 UWC국제고등학교에서 전액 지원해주며, 대학교에 진학하게 되면 입학금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석주는 “UWC국제고등학교 장학생으로 선발돼 매우 기쁘다. 선발 과정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고,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주신 위스타트, 배움누리 선생님들과 UWC 코리아나은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 UWC라는 세계무대에서 세계 리더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석주가 유학 생활을 잘 보내고,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하는 멋진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2015-09-14-15-54-12-uwc-festival-at-uwc-atlantic-college-1237-1-image1

*UWC Atlantic College은 명문 국제고등학교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입학생을 모집하여, 매년 7,500명 이상 세계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UWC 국제고등학교는 인종, 종교, 국적, 배경, 또는 소득과 관계없이 재능과 가능성, 인성을 기준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선발된 학생들은 영국․독일․미국․캐나다 등 전세계 UWC 14개 학교 중 한 곳에서 고교 2년 과정을 다니며 국제적 시각을 가진 인재로 성장합니다.

uwc

**UWC국제고등학교와 석주를 연결해준 UWC 코리아나은재단(UWC Korea Naeun Foundation)은 대한민국 외교부 소속 비영리재단법인으로, 한국에 United World College (UWC 세계평화학교-세계 17개국 분교 운영 중) 설립과 국제평화교육에 이바지하기 위한 장학사업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한국의 UWC 국가위원회 역할을 담당하여 UWC 홍보와 인재 발굴, 장학지원 등 세계 무대를 빛낼 학생들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