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응원이 모여 희망이 되었습니다

무릎 뼈에 동굴처럼 구멍이 생겨 보조기구를 착용해야 했던 재하. 어머니는 재하의 등하교를 돕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셨고, 아버지는 다섯 식구의 생계를 홀로 책임지기 위해 고군분투하셨습니다. 너무나도 막막하고 힘든 상황에 좌절하고 있었던 그 때, 케이티앤지 임직원분들과 1,773명의 후원자 여러분께서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 하나가 모여 재하와 가족들에게 ‘희망’이 되었습니다.

02

재하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름조차 생소했던 ‘이단성 골연골염’. 최근 엑스레이를 찍은 결과, 큰 변화는 아니지만 재하의 무릎은 확실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재하는 재활을 위해 보조기구를 벗었습니다. 그동안 치료를 받느라 무릎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탓에 발목을 삐끗해 염증이 생겼지만, 필요한 처방을 잘 따르고 발목보호대를 착용하며 조심하고 있습니다. 재하는 더 이상 눈에 띄는 보조기구를 하지 않아도 되고, 친구들과 함께 체육시간 운동장에 나가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합니다. 요즘엔 시험기간이라 학교가 끝나면 곧장 집에서 가방을 챙겨 지역아동센터나 도서관에 가서 공부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재하는 빨리 완치해서 다시 축구와 농구를 하는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03

가족들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재하 아버지까지 무리한 근로로 건강이 악화되어 생활비가 마이너스였던 날들도 있었습니다. 의지할 곳이 없어 외딴 섬에 갇힌 것처럼 외롭고 힘들었던 재하 부모님께 후원금이 전달되자 가족들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어머니는 후원금으로 밀렸던 공과금을 내고, 고칠 수 없을 정도로 망가졌던 전기밥솥을 새로 구입하셨습니다. 무릎이 아픈 재하를 위해 쿠션이 좋은 운동화도 한 켤레 사주었습니다. 재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오가는 길에 동생들을 챙기고, 동생들은 각각 병원에서 검진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재하의 건강이 회복되자 어머니도 아르바이트를 구하여 아버지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04

새롭게 출발할 힘이 생겼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재하와 가족들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힘이 생겼습니다. 재하의 완치까지는 아직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지만, 치료에 대한 의지와 확신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재하네 다섯 식구는 모두 각자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하 어머니께서는 이 모든 것이 진심으로 응원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재하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4개월 치 지원금을 지급 완료하였습니다. 많은 후원금이 모금된 만큼 기존 계획보다 지원 금액, 기간을 늘려서 재하네 가족이 자립할 힘을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위스타트는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해피빈 모금 금액 및 기부금 사용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05

%eb%aa%a8%ea%b8%88%ed%95%98%ea%b8%b0_%ec%a0%95%ea%b8%b0
*정기후원을 신청하시면,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