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마음에 햇살이 들어옵니다.

2

1707명의 후원자님께서 위스타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신 덕분에 모금함에 800만원이 훌쩍 넘는 많은 금액이 모였습니다. 큰 금액을 보내주신 넷케이티아이, 뉴이스트 백호 팬클럽의 콩 저금통 ‘호피빈’, 콩금통님뿐만 아니라 소중한 콩과 기부금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크고 작은 나눔이 상처받고 움츠러들었던 아이들의 마음을 밝고 따뜻하게 비추는 햇살이 되었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5

위스타트는 올해 두 번의 인성교육 지원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모금된 금액은 올해 초 개설했던 ‘아이들의 마음속에 가시가 자라고 있습니다’ 모금함의 기부금과 합쳐져 더 많은 아이들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마음의 힘을 키우는 일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위스타트는 일회성 프로그램이 아닌 1년, 2년 이상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점점 커지는 아이들의 웃음소리

3

인성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할수록,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점점 커져갑니다. 처음에는 내 작품에 대해 친구들이 하는 말에 뾰로통해지거나 화를 내기도 했지만, 수업이 거듭될수록 서로의 개성과 다름을 인정하고 장점을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내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옆에 앉은 친구가 “이렇게 다양한 색을 색칠하니 정말 예쁘다.”라며 칭찬 한 마디를 해주면 어느새 웃음꽃이 피어납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수업과 친구들과 함께 먹는 맛있는 간식까지. 위스타트 인성교육은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 중 하나입니다.

7

위스타트는 모든 아이들이 밝고 건강한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에 귀기울여주시고,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