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명의 후원자님감사합니다.

1

준영이(가명)에게 맑고 선명한 소리를 선물해주기 위해 함께 해주신 1,191명의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감각신경성 난청으로 보청기를 착용해야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제 때 교체하지 못하고 있었던 준영이해피빈 후원자님과 KT&G 임직원 여러분의 나눔으로 새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볍고 성능 좋은 새 보청기

3

목표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 모인 덕분에 준영이는 기대보다 더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구입했습니다. 6년 넘게 사용해 소음이 들리던 보청기 대신 작고 성능이 좋은 보청기로 바꾼 준영이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배터리를 교체해야 했던 예전 보청기와 달리 충전식 케이스에 넣어 충전하면 되는 새 보청기준영이는 신기하고 편하다며 연신 케이스를 꺼내 봅니다.

변화에도 끄떡없는 준영이200730-1

코로나19로 학교에 등교하는 대신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일이 많아졌습니다갑작스럽게 일상에 큰 변화가 생겼지만 준영이는 끄떡없습니다온라인 수업을 듣기 위해 헤드폰을 써도 새 보청기가 제 역할을 잘해주기 때문입니다새 보청기가 아니었으면 소음 때문에 힘들었을 텐데정말 다행이고 감사하다는 부모님의 말씀에서 그동안 애태웠을 마음이 느껴집니다.


위스타트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준영이의 새 보청기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가족을 위한 생계비도 지원하였습니다.
준영이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c%a0%95%ea%b8%b0%ed%9b%84%ec%9b%90%ec%8b%a0%ec%b2%ad%ed%95%98%ea%b8%b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