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한 그 날을 위해

위스타트에서는 해피빈X유한킴벌리의 “힘내라 딸들아” 공모사업을 통해 고양시 소재의 센터 아이들에게 생리대를 전달했습니다. 아이들이 걱정 없이 그 날의 필수품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ec%83%9d%eb%a6%ac%eb%8c%80%eb%8c%80%ec%a7%80-1-%ec%82%ac%eb%b3%b8-22

매월 다가오는 그 날을 위해 약 5개월 분량의 생리대와 위생팬티를 정성스럽게 파우치에 담아 전달했습니다. 양질의 지원 덕분에 아이들이 아껴서 사용했던 생리대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꼭 필요한 도움을 전달하겠습니다.

김민주(가명) 아동은 다자녀 가정으로 비용 부담 때문에 부모님께 사달라고 이야기할 수 없어 하나의 생리대로 오래 버티는 날이 많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친구에게 빌릴 때면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지영(가명) 아동은 아빠와 할머니가 같이 사는 부녀가정입니다. 생리를 시작하고 매번 아빠에게 사달라는 말을 꺼내기가 어려워 적은 용돈을 아끼고 아껴서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ec%83%9d%eb%a6%ac%eb%8c%80%eb%8c%80%ec%a7%80-1-%ec%82%ac%eb%b3%b8-3

다자녀 가정,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등 다양한 상황에 놓인 아이들은 생리대조차 사달라는 말을 꺼내는 게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번 지원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위스타트에서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꼭 필요한 도움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