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자 나눔장터 2021’에 배우 차태현·고창석·정소민도 평소 아끼던 애장품을 기증하는 등 연예계 스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배우 차태현은 집업과 티셔츠를 기증했다. 차태현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좋은 물건들도 구입하고,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바자회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연예계 대표 ‘기부 천사’다. 10년 전부터 꾸준히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기부해 온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기도 했다. 그는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에 출연할 예정이다.

배우 고창석은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 당시에 스태프분들과 함께 맞추었던 단체티”라며 후드티를 기증했다. 그는 “뮤지컬을 좋아하고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큰 의미가 될 것 같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우 정소민은 즐겨쓰던 모자와 함께 ‘위아자 나눔장터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라고 적힌 사인지를 함께 보내왔다. 지난 8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월간 집’에 출연했던 그는 “조금이나마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제가 평소에 모자를 정말 좋아한다.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우 고창석과 정소민 역시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 온 연예인이다. 고창석은 아픈 환자를 위해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거나 장애인 캠페인 등에 참여해왔다. 정소민은 안면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캠페인 등에 참여했다.

기증품은 11~12월 중 위스타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경매 또는 특별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판매일정은 위아자 홈페이지(weaja.joins.com)와 위스타트 홈페이지(west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매 기부금은 전액 위스타트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기후위기 취약계층 가정을 돕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