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광적마을 친구들은 지난 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신나는 물놀이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여름방학…우리 친구들의 기대감이 가장 큰 물놀이 현장체험학습… 어떻게 하면 유익하면서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체험학습을 준비했습니다.
양주MBC 문화동산에 있는 워터파크 수영장에서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우리 친구들을 소개합니다~~~(^ㅡ^)/

*물놀이 안전교육 및 준비체조
여름만 되면 항상 발생하는 물놀이 사고 예방과 물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즐거운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놀이 시 지켜야할 안전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물놀이 안전수칙 교육을 통하여 건강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수영하기 전 준비체조 및 물놀이 중간에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짐으로써 우리 친구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체험하였습니다
.

*신나는 물놀이 기구를 타고 씽씽~
워터파크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를 이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색다르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체험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고 친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놀이는 즐거워요~
워터파크 풀장에서 자유수영, 물싸움, 공놀이, 누가 누가 빨리 도착하나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하여 아동들의 정서 발달 및 협동심을 기르고 소원하게 지냈던 친구들 선생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친해지는 시간을 통하여 즐거운 여름방학을 추억할 수 있는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활동을 마치고 왔습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들의 심신수련과 맞춤식 체험 교육으로 물놀이 체험 학습을 통하여 아동들의 체력증진 및 즐거운 물놀이를 경험하고, 그동안 무더위와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우리 친구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특히 이번 물놀이 체험학습을 통하여 물놀이 안전 수칙을 익히고 배울수 있는 유익한 체험이였고, 물놀이와 게임을 통하여 친구들 선생님과 더욱 친해지는 계기가 되어 아동들의 인성 교육 및 정서발달을 증진시키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글 : We Start 광적마을 이윤희 리포터
*Tel : 031-836-8335
*E-mail : jvc400x@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