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안내

blit_02 후원자 기부안내

위스타트는 저소득층 어린이의 꿈과 함께 합니다.
후원문의 전화 02) 318-5004 / 이메일 we@westart.or.kr


◎ 후원을 시작하는 방법은?

· 정기후원 : We Start 어린이의 모든 사업과 활동에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지원이 가능합니다.
· 일시후원 : 기념할 만한 일에 더 큰 사랑으로 나누고 싶거나 후원자님께 원하실 때 언제든 후원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재능기부 : 나만의 특별한 재능을 함께 나누세요.


◎ 후원자가 되시면?

1. 위스타트의 따뜻한 소식을 알 수 있는 뉴스레터를 매월 전해 드립니다.
2. 후원금은 연말 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소식지, 기부금영수증, 연차보고서를 통해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특별 이벤트 및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나눔의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후원자님, 아이들의 꿈을 기억해주세요.

한 달에 적어도 한 번! 아이들을 기억해 주세요.
후원이 지속적으로 잘 되고 있는지 매달 약속하신 날짜를 기억해 주세요.

개인정보 변경 시 꼭 연락주세요.
위스타트의 소식 및이벤트 그리고 아이들의 소식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연락처, 주소, 이메일, 결제 정보 등이 변경되면 꼭 알려주세요.

후원을 추천해주세요.
아이들의 꿈과 함께하며 느끼는 행복을, 주저하지 마시고 가족, 동료, 친척 등 지인에게 후원을 추천해 주세요.

* 위스타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기부정보조회에 오시면 기부 정보 및 자세한 후원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부금영수증 출력 및 기부정보 변경도 가능합니다.

기업사회 공헌 안내


위스타트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어린이들이 밝은 미래를 설계하고, 그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고 있습니다. 위스타트와 함께 아이들의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사업을 함께 할 기업 파트너를 기다립니다.
위스타트 기업후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참여방법

· 기부참여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을 기업의 특성에 맞게 위스타트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사회복지현장을 지원합니다.

· 공익연계마케팅
기업의 자원 및 경제적 성과를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기업과 NGO가 협력해서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연계한 직, 간접적인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금을 조성합니다.

· 물품기부참여
기업과 개인 및 단체에서 현금이 아닌 현물을 사회복지현장으로 전달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합니다.

· 자원봉사참여
기업 구성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복지현장에서 나눔 활동을 펼칩니다. 기업의 사회공헌과 더불어 기업 구성원들의 참여도 활성화 되는 성숙한 사내 기부문화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사회공헌 진행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