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82%ac%ec%a7%84_05

배움누리 장기 프로젝트, 학습 코칭!

고양 배움누리에서는 올해 2월부터 새로운 장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시크릿 학습 코칭’ 프로그램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 각 5명 씩, 총 10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시크릿 학습 코칭’은 배움누리의 정예멤버들을 위해 집중적인 학습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아이들은 강사 선생님들께 효과적인 공부법과 공부 원리를 배우고, 개별 지도․점검을 받으며 학습 동기와 학습 능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ec%82%ac%ec%a7%84_02

아이들은 2월 학습종합 검사와 목표 설정을 시작으로 자신의 공부방법을 점검하며 열심히 코칭에 임했습니다. 강사 선생님들도 아이들과 일대일(1:1)로 소통하며 열정적인 지도를 해주셨습니다. 그 결과, 중간고사에서 많은 친구들이 자신의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단순한 점수의 변화가 아니라, 학습 태도와 방법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ec%82%ac%ec%a7%84_032

“수학 시간에 활발해졌어요.”
“집중력이 20분 늘어났어요!”
“항상 공부에 관한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게 발전한 부분인 것 같아요.”

10월까지 지치지 않고, 힘차게!

지난 4개월 간 익힌 공부 방법을 바탕으로 앞으로 10월까지는 개개인별 심층, 초밀착 학습 코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남은 시간들은 공부 방법과 원리를 몰라 놓치고 있었던 부분들, 아이들이 하는 실수 등을 다잡아주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하겠습니다.

%ec%82%ac%ec%a7%84_04
청소년들이 각자의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