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셀럽과 러너들의 참여로 모인
소중한 후원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이어진 JTBC 트레일서울 157K 100마일 기부 챌린지! 런셀럽과 러너들의 관심과 참여로 소중한 후원금 약 450만원이 모였습니다.
기부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멋진 시작을 열어주신 런셀럽 안정은, 이효진, 션, 제임스&PRRC님. 그리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기부 챌린지에 참여하고 완주를 위해 달려주신 모든 러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스타트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국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스포츠 활동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어떤 아이들을 지원하나요?
이미 재능과 실력이 확인되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스포츠 꿈나무뿐만 아니라, 운동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배우고 싶지만 기회가 없어 시작하지 못한 🌱스포츠 새싹까지! 세 명의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진규(16세)
진규는 전국 중등 축구 리그에서 종합 1위를 할 정도로 재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어머니의 암 수술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입니다. 누구보다 축구를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 진규지만 계속 축구를 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훈련이 없는 날 친구들은 개인 레슨을 받는데, 진규는 혼자 연습할 때가 많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비용도 많이 들고 경쟁도 치열해질텐데… 꿈을 포기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상우(12세)
또래보다 왜소하고 내성적이었던 상우는 주말마다 아빠, 형과 운동을 하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졌습니다. 자연스레 운동선수가 꿈이 되었고, 수학 공식은 틀려도 외국 운동 선수 이름은 토씨 하나 틀리지 않을 정도로 푹 빠졌습니다. 상우의 소원은 유니폼을 입고 축구를 제대로 배우는 것. 하지만 일용직 근로로 다섯 식구 생계를 꾸리는 아빠는 해줄 수 있는 게 없습니다. 스포츠센터에서 1회 체험 수업을 듣고 온 날, 코치님에게 칭찬을 받았다며 좋아하는 아이의 모습에 아빠의 속앓이는 깊어집니다.
현우(10세)
작년 7월, 위스타트 인성센터를 찾은 현우. 부모님께서는 어려운 가정형편에 뇌전증이 있는 형까지 돌보느라 늘 바쁘셨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형을 위해 많은 것을 양보하고, 하고 싶은 것들을 참았던 현우는 마음에 멍이 들었습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했지만 자꾸만 생기는 아픈 일들에 부모님은 미안함 뿐입니다. 1년 동안 상담을 통해 찾은 현우가 가장 좋아하는 일, 축구. 늘 형을 위해 양보만 하던 아이에게 진심으로 하고 싶은 일이 생긴 것이 기쁘면서도 지원해줄 수 없는 현실에 막막합니다.
*아동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였습니다.
무엇을 지원하나요?
교육 및 훈련 비용🏃
아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과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비용을 지원합니다. 상황에 따라 경기 참가비, 전지 훈련비 등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물품 지원👟⚽️
활동에 필요한 유니폼,운동복, 운동화 등의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떻게 지원하나요?
위스타트는 각 아동의 상황을 가까이서 파악하고 후원금을 투명하게 집행할 수 있도록 각 지역의 위탁·협력 기관을 통해 지원금을 운영합니다.
1️⃣지원금 전달
아동의 사례관리를 담당하는 각 기관으로 지원금 전달합니다.
2️⃣지원 사업 진행
각 기관에서 지원 계획 및 아동의 상황에 맞추어 지원 사업 진행합니다.
3️⃣결과보고
지원 기간 종료 후, 아이들의 후기와 지원금 사용 내역을 보고합니다.
위스타트는 소중한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씩씩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세요!
지금 후원에 참여하시면,
더 많은 아이들의 꿈과 재능을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