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부터 We Start에서는 아이들의 새날을 응원해주시는 정기후원자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젤리 팔찌’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응? 나는 아직 못받았는데..?”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보내드릴 예정이니, 얼른 받고 싶은 마음 조금만 달래주세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We Start 젤리팔찌는 이렇게 ‘노랑’과 ‘검정’ 두 개를 세트로 보내드립니다.

팔찌와 함께 “젤리팔찌를 차고 인증샷을 보내주세요.” 안내 메시지를 함께 보내드렸었는데요.

10명의 기부자분들께서 정성스런 인증샷과 함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쁜 사진도 감사한데, 응원 메시지도 함께 보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가장 먼저 인증샷을 보내주신, HYE EUN Song 님!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함 속에 사세요^^ 팔찌가 도착했는데요. 인증셧을 보내라고 하셔서 이렇게 보냅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사랑스런 월요일 되세요.!”

 

 

 

윤지혜

“안녕하세요! 윤지혜 입니다.보내주신 젤리팔찌 인증샷 이에요! 지난 번 H members 모임에서 받았던 팔찌와 함께 착용했어요. 노란 리본도 그때 드레스 코드 아이템으로 받았던 건데, ‘노랑’ 이라는 색깔이 맘을 참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위스타트!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따뜻한 겨울 되십시오. 이렇게 밴드도 보내주시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인증샷을 찍어 보내주신 기부자 분들도 계셨는데요. 소식을 전달해드리기만 했던 We Start 에서 수많은 곳에 계시는 기부자 분들의 소식을 접해들으니, 감회가 새롭고 감사했습니다.

계속해서 기부자분들의 인증샷 퍼레이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