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10주년 백서를 통해 위스타트와 함께했던 아이들, 선생님, 기부자 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위스타트 아동, 선생님, 기부자 분들이 이야기하는 위스타트는 OOO이다 백서에 담지 못했던 이야기들까지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시리즈로 연재합니다.

hmembers

위스타트는 행복한 변화의 시작이다.

진정한 행복이란 자애로운 마음으로 다가와서 항상 베품을 믿음처럼 알고 실천하는데서 옵니다. 행복은 근사한 말이 아닙니다. 행복은 마음속 깊은 데 숨어 있는 진실이며 행동하는 양심입니다. 행복은 나눠 줌으로써 비워지는 것이 아니라 없는 것을 나눔으로써 채워지는 신비로운 것입니다. 베푸는 만큼 행복의 양도 그만큼 많아집니다.

저는 2012년 8월, 위스타트나눔대사인 혜민스님과의 인연으로 기부를 시작했습니다. H멤버스로 활동을 시작하고 지인, 가족 등 주변에 위스타트를 알리면서 ‘오늘 내 주변의 사람 한 명이라도 기쁘게 해 주어야지’ 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H멤버스는 꾸준한 손님입니다. 손님은 새롭게 다가와서 풍요롭고, 마주하며 인사를 나누는 손님은 다른 손님과 함께 다가와 인사를 나누고 정담을 나눕니다. 언젠가 위스타트아이들과도 정담을 나누게 되는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행복한 변화의 시작 위스타트에서 나눔을 실천합니다.

글: H멤버스 김지원

 

 

donation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