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4일(토) 경기도 용인시에서 위스타트는 기관 소개 및 저소득층 어린이 돕기 후원을 독려하고자 위스타트와 협약을 맺은 대한성형외과의사회의 가족동반 야유회에 참석했습니다.
<바베큐 파티장의 모습>
<위스타트 홍보 부스>
이날 행사는 느즈막한 오후에 바비큐파티로 시작되었는데요, 위스타트는 할로윈 축제 기간을 앞두고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할로윈 펌킨으로 변신하여 의사회의 가족분과 함께 사진을 찍고 현장에서 즉석 인화도 해드렸어요~
<자, 할로윈 펌킨으로 단장하는 중~~>
<열심히 활약해준 펌킨씨~>
<아가 까꿍~ 그래도 울지 않은 용감한 아기^^>
<우리 친해졌어요~>
할로윈 펌킨을 본 아이들의 반응은 처음에는 무서워했지만 호기심을 갖고 점점 재밌어 했고, 의외로 부모님들도 펌킨씨와 사진 찍는데 적극적이셨답니다.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스타트는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회원 및 가족들의 기부 클럽인 ‘제네시스 클럽’에 가입 홍보도 했는데요, 위스타트의 이사이시기도 한 대한성형외과의사회의 박재우 이사님도 회원들께 어린이들을 함께 돕기를 적극 권유해주셨어요. 덕분에 현장에서 클럽 가입 신청해주신 분들이 계셨어요.
<함께 해주신 박재우 이사님>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도 하고 나눔의 가치를 나누며 어느덧 바비큐 파티도 종료되고, 다음에 또 만나 뵐 것을 기약했답니다. 위스타트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주시고 어린이 돕기에 동참해주신 대한성형외과의사회의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한성형외과의사회 ‘제네시스 클럽’ 소개 http://www.westart.or.kr/?p=23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