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구리공부방에는 들썩들썩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위스타트는 ㈜설빙과 구리공부방에서 저소득층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1

먼저, ㈜설빙 김현범 부사장, 홍보․마케팅팀 김동한 부장, 위스타트 신동재 사무총장 그리고 송선민 사무국장이 티타임을 갖고, 저소득층 어린이 돕기, 위스타트 마을 등 관련하여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2

2층 프로그램실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우리 구리공부방의 중창단의 멋진 공연이 있었어요. 아이들은 “꿈꾸지 않으면” 라는 노래를 수준급으로 불렀답니다.

3

4

5

6

다음으로, ㈜설빙 김현범 부사장과 위스타트 신동재 사무총장은 인사말씀 후 양해각서에 사인하여 업무협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기념사진을 찰칵~!

7

8

9

10

간단한 협약식 후, 드디어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던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어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생까지 전부 모였고, 레크레이션 전문 강사님 진행으로 설빙의 임직원 분들도 아이들과 열띤 게임에 참여했어요. 어린 친구들도 있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했음에도 전 연령의 아이들이 열정을 보였어요. 아이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니 행사를 준비한 모든 직원들의 마음이 가득 채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11

12

열심히 움직였으니, 열기도 식히고 배도 채울 수 있도록 빙수파티 시간을 가졌어요. 설빙에서는 대표 메뉴 ‘인절미빙수’ 아이들 수대로 보온가방에 넣어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었어요.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사로잡혀 아이들은 빙수를 호로록~ 다 비웠어요.

13

빙수를 먹은 뒤, 뒷정리까지 예쁘게 한 뒤, 어린이날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이 아이들 품에 안겼답니다. 이로써, 모든 어린이 날 행사가 마무리되었어요.

이 날, 아이들을 위해서 애써주신 ㈜설빙 임직원들과 구리공부방 선생님들 모두 고맙습니다. 위스타트는 ㈜설빙과 함께 나눔활동을 통해서 아이들이 더욱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글: 위스타트 사무국 이지현

 

중앙일보 보도기사 >>> http://news.joins.com/article/19978901

JTBC 보도 >>>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226913&pDate=2016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