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 BBQ종로본점에서 제너시스BBQ와 위스타트가 함께하는 ‘찾아가는 릴레이 치킨파티’ 런칭 행사가 있었습니다.
위스타트 구리 마을과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 50여 명을 BBQ종로본점으로 초대하여 도전 골든벨, 치킨・피자 파티, 협약식 등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들을 하였습니다.
BBQ의 꼬꼬모자를 쓴 채 음식에 열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가 풍성하게 제공되어, 기분 좋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MC를 맡은 개그맨 이상준씨!
아이들은 TV에 나오는 연예인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인지 가까이 다가가고 말도 붙여보며 신기해 했습니다.
BBQ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도전, 골든벨’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이 시간만큼은 아이들도 맛있게 먹던 치킨을 내려놓고 문제를 풀기 위해 집중했습니다.
칠판에 정답을 적어서 머리 위로 번쩍 드는 아이들!
1-3등을 차지한 아이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전달되었습니다.
제너시스BBQ의 윤홍근 회장님과 위스타트의 송필호 회장님께서도 협약식을 통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제너시스BBQ는 위스타트와 함께 ‘찾아가는 릴레이 치킨파티’, 치킨 캠프를 통한 인성 교육, 임직원‧가맹점 대상 정기후원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제너시스BBQ와 위스타트의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중앙일보 기사 보러가기 >> http://news.joins.com/article/21575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