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1일 수요일, 구리 위스타트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더위도 잊을 만큼 아주 특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2008년부터 꾸준히 아이들을 후원해주고 계신 KB손해보험 IT의 임직원분들이 센터를 방문하여, 아이들과 함께 ‘아동의 행복한 권리 찾기’ 캠페인을 진행해주셨습니다.
KB손해보험 IT의 전임직원이 센터를 방문한 덕분에, 2개 조로 나누어 미술활동과 청소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었습니다. 1조는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하며 눈을 맞추고 소통하면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아동의 행복한 권리 찾기’를 주제로 미술 활동과 필통・가방 만들기까지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2조는 여름철 장마 대비를 위한 청소 활동을 해주셨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직접 챙겨 오신 집게와 청소도구를 들고 배수로 주변 정리, 가지치기 등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고 척척 해내시는 모습에 센터 선생님들과 아이들은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에 더하여, 이인오 상무님, 장세원 부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서 아이들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냉방기기를 선물해주셨습니다. 또한, 학습 기자재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 과일, 과자 등의 간식들도 전달해주셨습니다.
KB손해보험 임직원분들의 지원으로, 구리 위스타트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하는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