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슈아에게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슈아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슈아는 낯선 땅인 한국에 들어와 16년 만에 어머니를 만났습니다. 새로 생긴 가족, 언어의 장벽, 학교 진학 등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던 조슈아에게 또 한 번의 시련이 닥쳤습니다. 학교 건강검진에서 폐의 이상이 발견된 것입니다. 위스타트는 조슈아의 병원 검사비와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해피빈 모금을 진행하였습니다.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은 조슈아
하루라도 빨리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를 진행해야 했던 조슈아는 8월 중순, 병원에 입원하여 정밀검사를 받았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조슈아 곁을 지키면서 큰 병이 아니기를 간절히 바라고 또 바라셨습니다. 방학 중임에도 불구하고 학교 선생님께서도 병원에 방문하여 입・퇴원 절차를 도와주시는 등 조슈아와 가족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건강을 바라던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졌습니다!
조슈아의 건강을 바라던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들의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졌습니다. 정밀검사 결과 정말 다행스럽게도 악성 종양이 아닌 결핵으로 확인된 것입니다.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면서 여러 우여곡절을 겪으며 마음을 졸였던 조슈아와 어머니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인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결핵은 꾸준한 약 복용으로 치료가 가능하며, 국가에서 관리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의료비 부담도 크게 줄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께서 조슈아의 의료비를 지원하고자 기부해주신 것이므로 기부금을 ‘의료비’로 사용하는 것이 기본 원칙이지만, 상황에 많은 변화가 있어 기존의 기부금 사용 계획을 다음의 표와 같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 변경 사항은 조슈아, 어머니, 학교 선생님 그리고 해피빈과 함께 논의하여 결정되었습니다)
조슈아를 위해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 모금 소식에서는 밝고 건강하게 성장한 조슈아의 모습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연 보기 >>> http://westart.or.kr/archives/32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