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자님 덕분에 등록금을 낼 수 있었습니다
등록금 때문에 꿈을 포기할 뻔 했던 우현이는 네이버 해피빈 네티즌 여러분과 케이티앤지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꿈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목표보다 훨씬 많은 금액인 8,595,300원이 모인 덕분에 우현이는 등록금을 납부하고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위스타트는 우현이에게 등록금 370만원과 한 학기 동안 생활할 수 있는 주거비 188만원을 지원하였습니다.
보증금을 낼 목돈 없이 급하게 집을 구하느라 비싼 월세에 작은 원룸에서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지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춤’을 계속 배울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쁘고 감사하다는 우현이! 이후 학비와 생활비는 아르바이트, 장학금 등 스스로 마련해보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따라서 남은 모금액 약 300만원은 우현이와 유사한 상황에 놓여 있거나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넓은 세상에서 꿈과 실력을 키워갑니다
조금 더 넓은 세상에 발을 디딘 우현이에게 교수님, 선배, 그리고 친구들의 춤에 대한 열정과 노력은 좋은 자극이 되었습니다. 전공 수업도 열심히 듣고 시간이 날 때마다 연습을 하며 실력을 길렀습니다. 하지만 늘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생활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다 보니 연습 시간이 부족해졌고, 함께 공연을 준비하는 팀원들과 마찰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협동하여 무대를 준비하고 합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우현이도 팀원들도 많은 마음고생을 하였습니다. 다행히 팀원들과 교수님들이 우현이의 사정을 이해해주고, 솔로로 연습할 수 있는 장르를 권해주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우현이는 프로젝트 공연을 잘 마치고, 이후에도 여러 대회에 참가하며 커리어를 쌓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겼습니다
우현이는 앞으로 ‘크럼프’ 장르에 집중하여 실력을 쌓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빨리 군 복무를 하는 것이 어떨지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진학 결정부터 학교생활을 하는 것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우현이의 마음속에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힘과 자신감이 자리 잡았습니다. 우현이가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사랑을 보내주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스타트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환경에 의해 좌절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