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고양마을(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 훈훈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일산동부경찰서(서장 김성용)의 백승혁 경장이 경찰임용시험을 준비하는 현지(고3, 가명)를 위해 교재와 선물(후원품)을 전하러 왔다고 하네요!
청소년 진로 멘토링(경찰관과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콘서트)을 통해 위스타트 고양마을과 인연을 맺은 일산동부경찰서 백승혁 경장은 경찰을 꿈꾸는 현지를 위해 꾸준히 멘토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경찰임용 준비를 위한 공부 방법과 체력 시험 준비 등 현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여러 조언들을 해준 백승혁 경장은 이날 교재까지 선물로 전해주었습니다.
“이번 후원을 통해 힘을 얻고, 열심히 공부해서 낮은 자세로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훌륭한 경찰관이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말도 잊지 않았는데요! 현지도 “교재 후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던 경찰관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사회 질서를 유지하는 멋진 경찰이 되어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와 멋진 각오를 전했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 필요하다는 말을 실천하기 위해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산동부경찰서 선도심사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세요!
위스타트 정기후원을 신청하시면
더 많은 아이들이, 더 다양한 지원을 통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