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90지구 일산정발로타리클럽(회장 오재열)은 지난 2019년 1월 24일, 위스타트 고양마을(고양시-KB국민은행배움누리)에 ‘설맞이 후원품 전달식’을 통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3690지구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로타리 청소년 육성 사업으로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와 연계하여 매 년마다 명절후원사업 및 장학금 지원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 인재양성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발고 긍정적으로 학업에 성실히 임하고 있는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10명 청소년에게 후원품을 전달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 오재열 회장은 ‘지원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고 정감 넘치는 명절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물품 후원 등 꾸준한 지역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공동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명절 후원 품을 받은 청소년은 ‘후원해 주신 덕분에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었다.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나중에 사회에 환원 할 수 있는 바른 사람이 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일산정발로타리클럽은 2008년 3월 5일 창립 이래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2018-2019년 테마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삶을 위해 다양한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로타리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