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스타트 1:1 사례지원(일대일사례지원)
긴급지원이 필요한 사례를 선정하여 해피빈, 같이가치 등의 일시모금을 진행합니다.
모금된 기부금으로 대상 아동에게 필요한 복지 서비스 및 물품을 지원합니다.
서로를 위해 꿈을 참았던 아이들
어려운 가정 형편에 서로를 위해 꿈꾸는 것도 참고 양보하던 진주, 진혁이, 진규 삼남매*
(위스타트는 아동 인권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합니다.)
위스타트는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꿈을 참았던 진주, 진혁이, 진규 삼남매를 위해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후원자 여러분과 KT&G 임직원 여러분들께서 마음을 보내주신 덕분에 목표했던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8월 중순과 9월 중순 두 차례에 나누어 삼남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
꿈에 도전할 기회를 잡은 삼남매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소중한 기회, 꼭 잡고 싶어요! – 첫째 진주의 이야기
오랫동안 혼자 간직했던 꿈에 도전할 기회를 잡은 진주는
‘많은 분들이 함께 만들어주신 소중한 기회니까 꼭 잡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체육 선생님’이라는 꿈을 위해 매일 학교 수업을 마치고 밤늦게까지 학원에 다니면서 체력 단련과 실기 시험 준비를 합니다.
열심히 노력할수록 기록도 점점 좋아지고 있어 수시 전형에서 좋은 소식이 있길 기대합니다.
누나를 따라 열심히 공부하는 둘째 – 둘째 진혁이의 이야기
성실하고 부지런한 누나의 모습을 보면서 둘째 진혁이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후원금으로 영어 학원을 다니면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숙제라고 싫어하지만 진혁이는 센터 쉬는 시간에도 영단어를 꺼내 외웁니다.
예습과 복습도 빠뜨리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공부하고 노력하면 된다는 것을 느낀 진혁이는 공부에 ‘재미’를 붙인 것 같습니다.
기적이 일어난 것 같아요. – 삼남매 어머니의 이야기
삼남매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어 늘 미안하기만 했던 어머니께서는 지금의 상황이 ‘기적’ 같다고 하십니다.
후원금 덕분에 연습으로 닳아버린 진주 운동화도 새로 살 수 있었고,
연습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의 허기진 배도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었습니다.
경제적 고민이 사라지자 아이들의 목소리도 한 층 밝아졌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앞으로 진주, 진혁이, 진규도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라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진주의 체대 입시 학원비, 진혁이의 영어 학원비 그리고 가정의 생계비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의 꿈을 향해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세요!
진주, 진혁이, 진규와 같은 상황에 놓인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위스타트 ‘정기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삼남매의 후원금 사용 내역은 지원이 종료된 이후, 최종후기와 함께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