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21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2019 찾아가는 금융스쿨 대학생 교사단’ 해단식이 열렸습니다 🙂
모든 활동을 끝마친 대학생 교사단들은 밝은 표정으로 해단식에 참석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MC ‘띵동’ 아니죠! 핫 한 MC, MC딩동의 인사와 함께 교사단의 마지막 일정! ‘2019 찾아가는 금융스쿨’ 해단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한 학기동안의 활동을 되돌아 보는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화면속의 보이는 내 모습은 어찌나 이렇게 어색하고 창피한지…벌개진 얼굴을 서로 놀리며 모두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추억을 되살려주었던 영상 시청이 끝난 후 열심히 활동한 교사단들에게 상장을 수여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교사단 활동을 하며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팀원상에는 4팀(수도권) 진아영, 5팀(수도권) 김수인 선생님이 수상을 했습니다.
아영선생님은 자신이 받을 줄 몰랐다며 엉엉 울기도! ˃̣̣̥᷄⌓˂̣̣̥᷅ 교사단으로서 활동한 소감을 안 들어볼 순 없겠죠?
한 학기동안 활동을 하면서 느꼈던 점을 후기에세이로 작성해주었는데요,
9팀(경상) 변종렬, 6팀(수도권) 임혜주 선생님의 에세이가 우수·최우수 에세이로 선정되었습니다.
최우수 에세이로 선정된 임혜주 선생님의 에세이 낭독으로 다른 교사단들 또한 활동을 되새겨 볼 수 있었습니다 ‘◡’✿
우수 활동팀에는 한 학기동안 어려운 봉사활동 현장을 마다하지 않고 교육소외지역학교까지 열정을 다해 금융교육을 진행한 10팀(전라)과 종합평가점수에서 2위를 차지한 8팀(경상)이 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지막! 최우수 활동팀은 종합평가점수에서 1위 및 활동영상촬영에 참여해준 5팀(수도권)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모든 시상을 마친 후 잠깐의 레크레이션타임으로 한층 더 분위기는 UP!
해단식의 하이라이트!!
활동을 무사히 수료한 모든 교사단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2019 찾아가는 금융스쿨 대학생 교사단’으로서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집으로 가기 전 LUCKY DRAW 타임 ٩(♡▽♡ )۶ 푸짐한 상품과 함께 교사단의 얼굴에도 미소가 번졌습니다.
feat. 송년콘서트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죠 (~˘▾˘)~ ‘찾아가는 금융스쿨’에서 대학생 교사단을 위해 준비한 ‘홍이삭 x 우주히피 송년콘서트’!
날이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교사단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짧은 토크와 음악으로 콘서트는 꽉꽉 채워졌습니다.
좋은 음악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낸 연말은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학기동안 최선의 활동을 해준 대학생 교사단 여러분들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더불어 ‘찾아가는 금융스쿨’은 더 좋은 모습으로 2020년에 다시 만나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