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1명의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준영이(가명)에게 맑고 선명한 소리를 선물해주기 위해 함께 해주신 1,191명의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각신경성 난청으로 보청기를 착용해야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제 때 교체하지 못하고 있었던 준영이. 해피빈 후원자님과 KT&G 임직원 여러분의 나눔으로 새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볍고 성능 좋은 새 보청기
목표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 모인 덕분에 준영이는 기대보다 더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구입했습니다. 6년 넘게 사용해 소음이 들리던 보청기 대신 작고 성능이 좋은 보청기로 바꾼 준영이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 배터리를 교체해야 했던 예전 보청기와 달리 충전식 케이스에 넣어 충전하면 되는 새 보청기. 준영이는 신기하고 편하다며 연신 케이스를 꺼내 봅니다.
변화에도 끄떡없는 준영이
코로나19로 학교에 등교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갑작스럽게 일상에 큰 변화가 생겼지만 준영이는 끄떡없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듣기 위해 헤드폰을 써도 새 보청기가 제 역할을 잘해주기 때문입니다. 새 보청기가 아니었으면 소음 때문에 힘들었을 텐데, 정말 다행이고 감사하다는 부모님의 말씀에서 그동안 애태웠을 마음이 느껴집니다.
위스타트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준영이의 새 보청기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가족을 위한 생계비도 지원하였습니다.
준영이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