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는 코로나19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배움의 기회를 잃어버린 아이들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3천 명에 가까운 후원자님들의 응원과 참여로 목표했던 금액이 모두 모였습니다.

📚아이들의 이야기를 보고 학습 교재 후원도 연결되었습니다! 덕분에 교재비로 지출하려던 기부금까지 강사비에 포함하여 더 많은 수업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배움의 기쁨이 만들어낸 변화를 전해드립니다📢

위스타트의 학습 지원 사업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점점 커지는 학습격차에도 꿈꾸는 아이들

자신감을 찾은 은서

코로나19로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간호 실습과 학업을 병행하며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던 은서(가명). 수학 기초가 부족해 혼자 울기도 했지만 위스타트 학습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지금은 모르는 문제나 개념이 나와도 바로 질문할 수 있고, 쉽게 가르쳐주는 선생님이 계셔서 수학이 더 이상 어렵지 않아요.”

은서

친구들과 함께 배우며 모르는 것은 서로 가르쳐주고, 깨달아가며 취약 과목이었던 수학을 극복했습니다. 은서는 꿈꾸던 간호조무사 자격증도 취득했고, 이번 대학 입시에서 간호학과에 지원하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위기 메이커가 된 성희

수의사가 꿈인 성희(가명)는 영어 공부가 늘 어려웠습니다. 공부 방법을 몰라 무작정 교과서를 외우기도 했지만 성적이 오르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위스타트 배움누리에서 전문 강사 선생님과 함께 효율적으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저 이번 중간고사 자신 있어요. 영어 1등급으로 올려서 꼭 수의학과 갈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성희

평소 내성적이었던 성희는 성취감과 자신감이 생기면서 센터의 분위기 메이커로 변했습니다.

공정한 출발선을 만듭니다.

배움의 기회가 생기자 아이들의 학습 태도뿐만 아니라 생활 태도까지 긍정적으로 변했습니다. 위스타트는 아이들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배우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지키는 일에는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정기후원으로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