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2023
명절·기념일 선물 지원 캠페인🎁

위스타트 | 추석 선물을 받은 아이

위스타트는 명절, 기념일에 더욱 외로움과 쓸쓸함을 느끼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올해 추석에는 1,500명이 넘는 후원자님의 참여로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100가정에 풍성한 선물을 지원했어요🎁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려요!


지난 설날에는 BGF리테일의 ‘설 선물세트 기부 캠페인’을 통한 물품 후원 덕분에 320명의 아동·청소년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위스타트는 설 선물 후원 캠페인에 모였던 후원금까지 합산하여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어요🌝

추석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과 가족들의 소식, 지금 확인해보세요!

위스타트 | 후원금으로 준비한 추석 선물

📦추석 선물은 이렇게 구성했어요!

온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한돈 세트, 조리할 필요 없이 아이들에게 단백질을 채워줄 수 있는 고단백 육포 세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인 햄 세트, 그리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과자 선물 세트까지 위스타트는 각 가정에 맞게 선물을 조합하여 전달했어요!

 

😆처음 받아 본 과자 세트!

*아동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였습니다.

위스타트 | 과자 선물 세트를 받은 주희

위스타트 선생님께서 과자 선물 세트를 전달했을 때, 준우와 주희 남매는 “이런 선물 처음 받아봐요!”라며 기뻐했어요. 서로 먹고 싶은 과자를 먼저 고르겠다고 다투면서 한바탕 소동이 있었지만, 결국 아버지께 사이좋게 나눠 먹겠다고 약속을 했다고 해요.

🙇‍♀️또 와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들이 직접 위스타트 센터에 오기 어려운 외딴 지역의 경우, 선생님들이 직접 선물을 가지고 각 가정에 방문해요. 집에 방문했을 때 환하게 웃으며 달려 나오는 아이들을 보면 먼 길을 오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녹아 없어진다고 말씀하시는 선생님들이 계셔서 더욱 훈훈했어요💙

한 어머니께서는 “작년에도 명절에 찾아와 주셔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는데, 올해도 잊지 않고 방문해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셨다고 해요.

“선물보다 선생님이 집까지 와주신 게 더 좋아요! 위스타트 선생님 최고!”라며 문앞까지 바래다주는 아이도 있었어요.

위스타트 | 인기 폭발, 과자 선물 세트

아이들에게 풍성하고 든든한 명절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스타트는 앞으로도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이들에게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네 가지 영역을 통합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