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2023
국내아동 통합지원 캠페인 후기
📺JTBC 사랑 더하기 희망 나누기
후원자님의 사랑으로 한 뼘 더 자란
규진이, 별아·샛별이의 소식을 전해드려요!
사랑이 더해진 규진이네
여섯 식구가 늘 북적이며 지내던 규진이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늘 서로를 아끼고 지지하던 규진이네 이야기를 보고 응원해주신 수많은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스타트는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규진이네 가정에 5개월 동안 생계비를 지원했어요.
규진이 부모님께서는 지원금으로 온 가족이 가장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심하셨다고 해요.
🎹 피아노에 소질이 있어 콩쿠르 대회에서 대상도 두 번이나 받았던 규진이!
음악을 좋아해 작사, 작곡도 하며 꿈을 키워갔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워져 피아노를 계속 할 수 있을지 걱정하던 중, 후원을 받게 되었어요. 덕분에 규진이는 지금도 피아노를 계속 배우며 꿈을 키워나가고 있어요.
후원금으로 각종 생필품과 아이들의 옷도 구매하셨다고 해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쑥쑥 자라는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옷이 필요한데, 4남매를 키우다보니 늘 옷을 사는 비용이 부담되었던 어머니는 “이번 환절기에는 아이들에게 꼭 맞는 옷을 사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셨어요.
후원금 덕분에 식구가 많아 늘 부족하던 식비 걱정도 덜고, 코팅이 벗겨진 채로 쓰던 프라이팬과 냄비 등도 새로 구입해 주방에도 활기가 돈다고 소식을 전해주셨어요😊
“여유가 없으니까 아이들이랑 놀러 가는 것은 꿈만 같았는데… 덕분에 아이들과 정말 값진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습니다. 아이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고 저희도 스트레스를 좀 덜어낸 것 같아요. 5개월 동안 정말 풍족하고 행복했습니다.”
규진이네 부모님께서는 후원금과 생활비를 아껴 아이들과 함께 야구장에도 가보고, 여름에는 워터파크에도 다녀오셨다고 해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앞으로 나아갈 힘을 선물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한 뼘 더 자란 별아와 샛별이
지난 5개월 동안 별아는 10cm, 샛별이는 15cm나 키가 컸고, 서로를 위하는 마음도 한 뼘 더 자랐어요.
별아는 여전히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항상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범적인 언니랍니다! 가끔은 용돈을 모아 동생과 편의점에 가서 라면,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며 수다를 떨며 또래 아이들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요.
동생 샛별이는 여전히 끼와 흥이 넘친다고 해요. 친구들과 동아리를 만들어 댄스 활동을 하고 있대요! 최근에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함께 체험활동도 다녀왔는데, 직접 포도를 따고 잼도 만들며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다고 해요!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은 5개월 동안 두 자매에게 소중하게 전달했어요.
후원금은 아이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기도 하고, 따뜻한 옷이 되어주기도 했고, 학용품과 문제집이 되기도 했어요. 또, 가끔은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에 쓰이기도 했다고 해요. 별아와 샛별이에게 힘이 되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소중한 일상을
선물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위스타트는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이들에게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네 가지 영역을 통합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