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국내아동 교육지원 캠페인 후기

학원에 다니고 공부하고 싶은 작은 소망이 엄마에게 짐이 되는 것 같아 미안했던 수영이(가명). 그리고 그런 수영이를 위해 밤낮으로 일을 하던 엄마. 모녀의 이야기를 듣고 후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공부를 이어나가고 있는 수영이 소식을 전해드려요💌

 


 

공부할 수 있어서 감사해요📚

위스타트 국내아동 교육지원 캠페인 후기(수영이)

수영이네 가족의 이야기를 보고 응원의 손길을 보내주신 위스타트 후원자님 그리고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후원해주신 네티즌 후원자님, 케이티앤지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려요! 위스타트는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을 수영이의 교육비로 지원하고 있어요.

“엄마의 짐을 덜어드리고 저도 계속 공부할 기회가 생겨서 감사해요.”

후원금으로 학원에 다니는 수영이

 


 

잠시 멈춰 쉬어가게 된 수영이⌛️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극복했어요.

교육비를 지원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도 컸지만 뜻하지 않은 어려움이 수영이를 찾아 왔어요.

열심히 공부해도 좀처럼 성적이 오르지 않자 스트레스와 부담으로 불안, 우울감을 느끼게 된 것이었어요. 정서적 어려움이 커져 신경정신과에서 진료를 받고 약을 먹으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보냈어요. 학업을 포기하고 자퇴를 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힘들어 하던 수영이는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통해 조금씩 다시 시작할 힘을 키웠습니다. 최근에는 따고 싶은 자격증이 생겨 기존에 다니던 학원 대신 컴퓨터 학원에 다니기 시작했어요.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중🏃‍♀️

위스타트 국내아동 후원 캠페인 후기

잠시 멈춰있던 수영이는 다시 일어나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요.

다가오는 2월에는 컴퓨터 자격증 시험을 볼 예정이고, 일대일 영어 학습에도 참여하고 있어요. 위스타트지역아동센터에서는 멘토링을 통해 정서적인 불안과 우울도 줄여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요! 주변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지금은 지역아동센터에서 초등학생 학습 도우미로 봉사활동도 다시 시작했대요😊

일대일 멘토링과 영어 학습 참여하는 모습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했어요!

위스타트 후원금 사용 내역 공개(결과보고)

위스타트는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수영이의 교육비를 지원했어요.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느라 공부를 멈췄었지만 다시 활력을 찾은 만큼 2024년 7월까지 수영이가 경제적 걱정 없이 배우고 싶은 것들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학원비와 교재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에요!

위스타트는 수영이가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수영이가 앞으로 나아가는 속도에 맞게 지원을 준비 중이에요. 모든 지원을 마친 후, 수영이의 소식일 한 번 더 전해드릴테니 그때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앞으로도 수영이와 같은 아이들이
배우고 꿈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위스타트 위탁·협력 기관 21곳을 통해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등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