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끝까지 읽고 하단의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후원자님을 위한 다이어리&달력 이벤트가 있어요.
(선착순 마감, 배송까지 모-두 무료!)
⬇️⬇️⬇️


 

기록과 수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선한 영향력까지 갖추다…📝

루카랩(LUCALAB)

루카랩 2024 물품 후원 | 위스타트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리를 찾고 있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루카랩의 제품들을 눈 여겨보셨을 거예요! 다꾸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문구용품도 만날 수 있는 곳이고요😊

 

루카랩은 위스타트와 무려 3년째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루카랩에서 매년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1천 개 이상의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후원 해주고 있어요. 2022년부터 시작된 인연으로 벌써 3천 개 이상의 물품이 아이들에게 전해졌답니다!

 

루카랩의 물품 후원은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 일괄적으로 같은 물품을 후원하는 게 아니라 각 센터에서 원하는 물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신다는 점이에요. 센터마다 이용하는 아이들의 연령, 성별, 취향 등이 다양하니 센터 선생님들께서 물품 리스트를 보고 가장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해주신답니다. 심지어 전국 각 지역으로 배송📦까지 지원해 주시니 위스타트는 물류 관리와 배송비 걱정까지 덜 수 있었어요.

 

선물 받았다고 자랑하는 아이들
새 다이어리 받고 열정 폭발!

2024년에는 루카랩에서 후원해 주신 물품이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강원도 삼척과 전라남도 해남까지 전국 각지에 있는 6개 기관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해졌어요. 특히, 중고등학생 청소년 아이들은 다이어리에 열심히 공부 계획을 적어 성적을 올리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대요🔥

 

올해는 위스타트 후원자님들께 선물로 드릴 수 있도록 물품을 조금 더 넉넉하게 후원해 주셔서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했어요! 새해 목표를 댓글로 남겨주신 분 중 20명을 추첨하여 루카랩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보내드렸어요😉

 

안녕하세요.
루카랩 컴퍼니 안희라 대표입니다.

저희는 디자인 문구 및 소품을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디자인 문구 브랜드인데요, 저희 상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주로 아동, 청소년분들이에요. 저희 루카랩은 저희 고객님들, 즉 아동과 청소년 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하였기 때문에 저희가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 싶었고, 그래서 위스타트에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위스타트에 후원을 하고 있는데, 감사하게도 매우 기뻐해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저희도 너무 행복하고, 그래서 저희가 더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더 많이 할 수 있는 기업이 되어 위스타트가 하고 계시는 일, 모든 아동과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작은 보탬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스타트의 든든한 후원자, 루카랩 컴퍼니

 

아이들뿐만 아니라 후원자님들까지 즐거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루카랩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께서 올해 목표와 계획을 다 이루실 수 있길, 위스타트가 응원할게요🙌

 


 

🎊후원자님을 위한 이벤트

위스타트 후원자님을 위해 마지막으로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루카랩 다이어리와 탁상용 달력을 받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

30초면 신청 가능!
(수량 소진 시, 선착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