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속초마을 백일장 “새싹들의 아우성 : 친구”

 

2012년 7월에 We Start 속초마을에서는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또래간의 관심과 사랑은 물론, 긍정적인 관계형성을 목적으로 제1회 We Start 속초마을 백일장 “새싹들의 아우성 – 친구”을 실시하였습니다.

참여한 아동들은 백일장 소주제인 “친구”에 대한 생각을 마음으로 접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현재 교육현장에서 아동들의 풍부한 감성발달에 많은 노력을 하고계신 청대초등학교 이귀형교감, 영랑초등학교 김종헌교감, 오성란 논술선생님의 공정한 글감상을 통한 심사를 거쳐, 9월 25일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최우수상은 청봉초교 2학년 최지우, 우수상은 청호초교 5학년 정하현, 조양초교 학년 박영경외 1명, 그리고 10명의 입상자에게 기쁨을 전하였으며, 최우수상에게는 최신형 노트북, 우수상에게는 데스크탑 1대씩, 그리고 다수의 입상작에게 전달된 문화상품권은, 아동의 건전한 발달에 관심이 많은 We Start 운동본부와 지역인사들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We Start 속초마을 이은희 관장은, 이번 행사를 출발로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개인의 깊은 내면 세계속에서 출발시키며, 더불어 사는 삶을 위한 긍정적인 표현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행사로서 계획하고 있음을 밝혔다.

 

글·사진 : We Start 속초마을 홍해용 리포터
E-mail hsrgood02@naver.com
Tel 033)631-76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