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의 나눔 캠페인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에 첫 번째로 후원을 신청해 주신 ‘스페셜성형외과’의 김수영 원장님을 만났습니다.

IMG_3205

“군의관 시절,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가던 곳이 있었어요,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조금이라도 보태고 싶었고, 적은 액수였지만 그것이 제 기부의 시작이었죠.”

이렇게 나눔을 시작한 김수영 원장은 이제는 일곱 곳이 넘는 곳의 후원자입니다. 한 해에 한 곳씩 기부를 늘리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다양한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거창한 건 아니고 소소하게 이렇게 작게나마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전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요. 좋은 머리, 좋은 여건 안에서 좋은 교육을 받아 이렇게 의사가 될 수 있었죠.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어려운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돕는 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합니다.게 여기저기 후원을 하고 있던 차에 대한성형외과의사회에서 위스타트와 기부 캠페인을 한다기에 당연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김수영 원장은 이렇게 자신만의 확고한 기부철학이 있어,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기부 프로젝트(제네시스 클럽)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고액 후원을 결심할 수 있었습니다.

어렸을 적, 과학자가 꿈이었다는 김수영 원장은 “위스타트의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꾸고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기를 늘 응원하고 싶어요.”, “사람을 사람답게 하는 것이 나눔인 것 같아요, 시작은 미미하더라도 일단 시작하는 게 중요합니다.” 라며 나눔에 대한 당부의 말씀도 잊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스타트 어린이들을 위한 한마디를 적어 주셨습니다.

ksy_01

“행복한 꿈을 꾸세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우리 주위엔 늘 따뜻한 사람들이 함께 한다는 걸
기억하고 감사하는 하루하루 되세요~ 으쌰으쌰~”

-김수영 원장(안양 스페셜 성형외과)-

스페셜성형외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길 59 서련코아빌딩 502호 T. 031-385-4450

※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은 병원 원장님들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의 미래를 열어가는 캠페인입니다. 매달 수익의 일정액을 지속적으로 기부하시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을 실천하는 병원 소개 보러가기! 

donation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