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한의원과 함소아 제약(대표 최혁용)은 위스타트 마을 8곳 총 4천390명의 아동에게 ‘동병하치’ 치료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어요.
‘동병하치’란 1년 중 양기가 가장 왕성한 여름(초복, 중복, 말복)에 호흡기 면역력을 강화시킴으로써 겨울에 자주 걸릴 수 있는 감기, 비염,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을 미리 예방하는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함소아 한의원은 지난 2007년부터 9년째 위스타트 아동뿐만 아니라 다른 저소득층 아동에게도 치료 후원을 해왔고 2015년 기준 누적 아동 수는 약 3만 여명에 달한답니다.
전국의 함소아 한의원과 위스타트 센터 혹은 연계 지역 한의원에 후원 대상 아동이 방문하면 강즙, 백개자 등을 함유한 삼복고 첩부요법, 여름 건강을 위한 한방약선 음료, 건강 기능식품 생맥차와 기타 의료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혁용 대표는 “동병하치 치료 후원 프로그램은 초창기 함소아 한의원에서 작은 규모로 시작해 현재 약 3만 여명의 누적 아동에게 건강한 면역력을 선물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동병하치 치료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방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원문기사보기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66069
▶기업후원 자세히 보기 http://www.westart.or.kr/?page_id=18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