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위아자 나눔장터가 오는 16일(일) 서울·부산·대전·대구 전국 4개 도시에서 동시에 열린다. 위아자 나눔장터는 2005년 시작해 올해로 열두 번째를 맞는 국내 최대의 자선 벼룩시장으로 위스타트, 아름다운가게, 자원봉사 등 중앙미디어네트워크가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세 가지의 앞 글자를 딴 이름이다.
이날 광화문광장 내 JTBC 홍보부스에서는 걸그룹 소나무와 함께하는 JTBC 개국 5주년 기념 ‘사랑의 하이파이브(High-FIVE)’ 행사가 열린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제한시간 20분 동안 소나무 멤버 7명과 하이파이브를 완료하는 인원 수 만큼 기부금이 적립된다. 선착순으로 당일 오전 10시부터 번호표를 배부한다.
이외에도 JTBC 홍보부스에는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 되어 있다. JTBC 프로그램을 이용해 지난 5년을 돌아보는 ‘메모리 게임’이 진행되며, JTBC 5주년 대형 축하카드인 ‘컬러링 월’에는 시민들이 직접 JTBC에 하고 싶은 이야기,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무료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진행되며, JTBC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프레임도 설치될 예정이다.
JTBC 기사 보러가기>>> http://news.jtbc.joins.com/html/703/NB113327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