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0일, 어둠이 내려앉은 저녁, 서소문동 J카페에는 루돌프머리띠와 산타모자를 쓴 별별산타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합니다.

올해로 3번째인 별별산타, (사)위스타트에서는 매년 위스타트 마을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카드를 전달해줄 별별산타들의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기쁨의 선물을 선사하고 산타가 있다는 믿음을 심어줄 그 빛나는 별별산타들의 모임이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되었습니다.

1

기쁨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

로봇장난감, 종합과자선물세트, 과학상자… 대부분의 아이들은 겨울이 되면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지요? 하지만 우리 주위에는 크리스마스 날 선물을 받아본 적이 없는, 그래서 ‘올해도 산타할아버지는 못오실거야…’라고 포기하고 있을, 우울한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는 아이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이 아이들의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밝혀주기 위해 이 날 별별산타들이 모였습니다. 올해는 위스타트 구리마을 아이들 50명을 위해 별별산타들이 출동하였습니다.

Untitled-1


 

별별산타들은 어느새 포장홀릭~

기쁨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포장하는 손길 하나하나에 설렘이 가득합니다.

41

소망별 카드에 적혀있는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소원내역을 읽어보며,

선물을 받고 환한 미소를 보일 아이들의 얼굴을 떠올립니다.

1-1

441

오래도록 간직될 아름다운 소망이 되길

아이들의 함박웃음을 기대하며 한글자 한글자 정성스럽게 꾹꾹 눌러쓰는 별별산타들~

카드에는 산타가 있다는 믿음을 심어주고 싶은 별별산타들의 소망이 담겼습니다.

3

산타모습으로 분장을 하고 산타존에서 찰칵~! 진짜 산타같죠?

산타모습의 사진을 직접 카드에 담아 마무리~!

6

 

선물과 카드속에 가득 담긴 정성과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였습니다!

 

이 날 모든 별별산타들은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눔의 기쁨으로

함께 공감하고 즐거워했습니다.

그 세 번째 빛나는 별별산타, 모든 별별산타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