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타트 소식지를 본 후원자님의 후기(소식지 만족도 설문 결과)
소식지 구성과 내용, 어땠나요? 전체 구성이 만족스러워요. 사업 결과와 정보가 충분해요. 다양한 읽을거리가 있어요. 소식지 내용이 유익해요!
소식지에서 가장 좋았던 내용은? 위스타트 뉴스(월별 위스타트 주요 활동 요약), JUMP 시리즈, 필드, 사업현황 및 재정보고 / 후원자님께서는 위스타트의 활동 소식과 아이들의 이야기를 가장 좋아해주셨어요!
다음 소식지에는 어떤 내용을 추가할까요? 아이들의 이야기(실제 아이들의 스토리, 아이들의 성장기), 후원자 이야기(후원자 인터뷰, 후원자-아동 소통), 활동 소식(사업 관련 나눌거리, 더 많은 활동 소식), 기타 의견(최신 트렌드 소식, 감동적인 이야기)
다음 소식지 표지는 어떤 이미지가 좋을까요? 아이들 사진 > 그림, 일러스트 > 연예스포츠스타 > 상관없음
소식지를 바탕으로 위스타트를 주변에 추천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응답자의 86%나 긍정적인 답변을 남겨주신 덕분에 소식지를 열심히 만든 보람이 있었어요!
위스타트에게 하고 싶은 말, 무엇이든 적어주세요! 삶에 대한 좋은 내용이 담겨 있어 정서적 지원을 얻었어요. 계속해서 투명하게 운영해주세요. 더 많은 아이들을 후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세요. 위스타트를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읽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스타트에게 하고 싶은 말, 무엇이든 적어주세요! 소식지를 우편으로 받을 때, 쓰레기가 더 적게 발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장에서 일하는 다양한 사람들, 다른 후원자들의 이야기가 궁금해요. 이런 소식도 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지금처럼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위스타트 화이팅!

아직 위스타트 후원자가 아니라면,
월 5천원부터 소액으로 시작해보세요!

위스타트는 국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지원 사업을
통합적이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