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영씨, 처음 뵙겠습니다. 근황과 함께 위스타트 후원자분들께 인사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PM우영입니다. 저는 최근에 풍류대장이라는 프로그램을 마치고,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데요, 그 중 음악에 집중하는 것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위아자나눔장터에 음반을 기증해주시는것부터 위스타트와의 인연이 시작되었는데요, 어떤 음반인지 궁금합니다.
2PM 음반으로는 처음 제작된 LP여서 공을 많이 들인 음반이구요, 2PM의 6번째 정규앨범입니다. 멤버들의 프로듀싱참여도 많았던 앨범이고, 군백기를 앞두고서 팬들과의 다음을 약속한다는 소중한 뜻이 담긴 앨범이어서 저에게는 정말 큰 의미가 있었죠.
이번 위아자나눔장터에 총 88명의 명사들이 231점을 기증해주셨는데, 그 중 우영씨가 기증해주신 LP가 전체 통틀어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 소감이 어떠신가요?
우선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함께 나눔을 할 수 있었음에 깊이 감사드리고 그 나눔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많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말고도 많은 명사분들이 계셔서 예상하지 못했는데, 이런 결과를 받으니 더 놀랍습니다.
팬들의 선한 영향력에 놀랐어요! 팬들에게 하고싶으신 이야기가 있다면요?
그대들이 나를 또 감동시켰네요. 두고봐! 내가 몇배로 돌려줄 테니!
2020년에도 애장품을 판매하여 수익금전액을 기부하셨었는데, 이번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를 하시게 되었네요, 국내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어떻게 쓰였으면 좋겠는지 생각하신 부분이 있을까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아이들에게 본인들의 다양한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들이 더 많이 주어졌으면 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이들이 함께 하지 못하는 요즘, 지쳐있는 일상에 위로가 되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일상이 답답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저는 오히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심리적인 안정을 더 찾은 것 같습니다. 청소, 책, 커피, 식물 등등 너무나도 당연한 일상의 것들에 오롯이 집중해 보는 혼자만의 시간을 추천합니다!
작년에 5년만의 정규앨범으로 컴백으로 컴.눈.명 이후에 무대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을 들려주세요.
더 나은 활동을 위해 열심히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요즘입니다. 2PM으로서, 장우영으로서 언젠가는 다시 돌아올 컴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